본문 바로가기

일상다반사/여행, 맛집 그리고 육아

[강원 원주]체험형 키즈카페, 플레이랩 놀러가세아!

728x90

"원주에 체험형 키즈카페가 있다?"

안녕하세아~!

육아를 하는 모든 부모들이

주말이 다가오면 어딜 가야 하나~?

하실 거예요 ㅋㅋㅋㅋ

 

저희도 같은 생각을 하다가

지인에게 들은 특별한 키즈카페

아동놀이 연구소 플레이랩 원주점

[10:40 - 19:00, 14:00 - 15:30 쉬는 시간]

100% 예약제라

지인이 예약을 하고 세아랑 지인 자녀랑 다녀왔어요.

5월 체험일정
6월 체험일정

아동놀이연구소!

라는 타이틀에 걸맞게

 

매주 프로그램도 다르더라구요.

차 타고 가면서

"어디가~?" 하며 기대를 엄청했어요^^

 

"위치는 무실동 센텀병원건물 5층이에요"

빨리 들어가고 싶어서 ㅋㅋㅋ

신나 보이는 엉덩이~~

어른이 봐도 재밌어 보이는 놀이 시설이더라구요.

애기들은 완전 좋아하겠어요.

 

금방 선생님들과 친해진 세앜ㅋ

"시작은 물감놀이"

처음에는 낯설어하더니

물감놀이 보여주자마자 홀린 듯이 따라 들어갔어요 ㅋㅋ

 

 

친구랑 거품만드는 뒷모습 귀여워~~

"비눗방울 놀이"도 되게 좋아했어요.

비눗방울 잡아보자

비눗방울 놀이할 때는 

거의 익룡이 되어 소리를 ㅋㅋㅋ

모두의 관심집중 ㅇㅅㅇ;;

 

플레이랩은 4개의 교실로 구성되어 있어요.

흙체험, 창의체험, 체육체험 그리고 물감체험까지!

다양한 수업을 할 수 있는데

오늘 저희는 물감체험을 했어요.

물론 여벌옷 챙기는 거 잊지 마세요.

 

세아가 정말 재밌었는지

집 가는 차에서 집에 안 간다고~~~

집에 와서는 

놀았던 이야기를 끊임없이 했어요.

다시 가고 싶다며...

결국 다음에 또 간다는 약속을 하고

끝이 났네요^^

 

아주 만족스러웠던

플레이랩!!

"가격은 80분에 33,000원"

키즈카페임을 생각하면

비싼 가격일 수도 있지만

하나도 안 아까웠어요.

 

다른 키즈카페에 가면 따라다니면서

놀아주거나 봐줘야 하는데

플레이랩은 선생님이 수업을 하듯 놀아줘서

배우는 것도 있고 엄마, 아빠의 수고를 덜어주는?

아무튼 정말 정말 대만족이었어요.

 

전국적으로 플레이랩이 있다고 하니

가까운 곳에 있는 플레이랩

한 번쯤 꼭 방문해 보세요.

지금까지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