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다반사/여행, 맛집 그리고 육아

[충남 태안] 대한민국제과기능장 몽산포제빵소 리얼 후기

728x90

안녕하세아!
지난번 태안 진산리 갯벌체험 포스팅을 했었는데 그때 방문한 빵집하나를 소개하려고 해요.
20년 이상 제빵 경력을 가진 명장님(대한민국제과기능장)이 운영하는 곳이라 유명하다고 해서 바로 가 봤어요.
 

1. 몽산포제빵소

몽산포제빵소

주소충남 태안군 남면 우운길 56-19

(바로 옆에 팜카밀레는 수국꽃구경 맛집이라고 하는데 가보지는 못했어요.)

 

네이버 지도

공간을 검색합니다. 생활을 연결합니다. 장소, 버스, 지하철,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.

map.naver.com

 
전화번호 : 041-675-9802
 
영업시간
평일 09:00 ~ 20:00
주말 09:00 ~ 20:30
 

2. 주차장 및 정원

몽산포제빵소를 들어가는 입구는 잘 정비되어 있는 도로는 아니었어요. 주차장도 포장이 되어있지는 않았지만 넓어서 주차장 이용하기에는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. 주차장 바로 옆에 팜카밀레 매표소가 있었어요.

몽산포제빵소주차장과 외부정원

 
외부 정원도 유럽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나도록 잘 꾸며져 있었어요. (제가 방문한 날은 모기가 많아서 밖에서 구경을 많이 못해서 아쉽....)
 

3. 인테리어와 빵

빵 종류는 아주 많이 있었어요. 머랭과 마카롱 같은 디저트류도 많았어요. 마지막 사진의 카스테라는 주말 한정 판매용이라고 해요.
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제과기능장이 만든 빵이니 맛은 다 맛있겠죠. 😁
리얼 옥수수빵은 하루 20개만 판매한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이미 없었어요.😳
 

제과기능장 팻말과 애견동반 준수사항

몽산포제빵소는 애견동반이 되는 카페예요. 앞에 있는 준수사항을 잘 지켜서 차에 반려동물을 두고 내리는 마음 아픈 일이 없도록해요.ㅎㅎ
 

4. 몽산포레스트

몽산포제빵소는 뒤쪽에 숨겨진 공간이 있는데 바로 몽산포레스트!!

몽산포레스트

저렇게 생긴 문을 지나면 뒤쪽에 펼쳐지는 자연 속 카페가 열려요. 엄청 큰 규모는 아니지만 충분히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.

몽산포레스트

몽산포레스트에는 여러 포토 스팟들이 많이 있었어요.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하는 커플들은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면 될 거 같아요. 그리고 매장 앞쪽에 스마트폰 사진 인화기가 있어서 바로 인화도 가능해요.
 
몽산포제빵소는 정원으로 꾸려진 공간과 앞에 팜카밀레가 같이 있어서 꽃구경도 하고 티타임도 즐기기에 딱인 곳이었어요. 두 군데 모두 애견 동반 가능하다고 하니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