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다반사/여행, 맛집 그리고 육아

[경기 용인] 에버랜드 사파리 스페셜 투어

728x90

안녕하세아!

오랜만에 블로그 게시물을 올리네요.

요즘 아이가 유치원 다녀오면 바로 잠들어 버려서 게시 아이템이 적었네요 ㅎㅎ

하지만 주말에는 계속 여행을 다니면서 사진이랑 후기를 많이 준비했어요.

곧 다양한 여행 후기를 게시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. 🤣🤣

 

오늘은 에버랜드의 사파리!! 중에서도 스페셜 투어 정보에 대한 포스팅이에요!

티비나 유튜브를 보다 보면 SUV에 타서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장면을 보셨을 거예요. 

그 체험이 바로 사파리 스페셜투어예요. 

하지만 스페셜투어 체험가격, 예약방법, 체험코스 등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쭉~~ 정리해 드릴게요. 

 

1. 사파리 스페셜투어란?

출처:에버랜드어플

에버랜드 스페셜투어는 전문 사육사의 설명과 함께 특수 개조 SUV차량을 타고 사파리 월드를 구경하며 동물들에게 먹이 주는 체험을 하는 프로그램이에요. 호랑이와 사자 같은 맹수들을 아주 가까운 거리에서 볼 수 있어서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에버랜드에서 예약창이 열리면 1분 만에 매진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예요.

 

2. 사파리 스페셜 투어 가격

스페셜투어 진행 전 가장 먼저 알아보셔야 할 것은 가격이겠죠.

가격은 시즌별 살짝 상이해요. 시즌은 A/B/C/D로 나뉘어 있는데 성수기 기준 평일은 A, 휴일은 D로 생각하시면 돼요.

에버랜드 4월 시즌 캘린더 및 위약금 규정

가격은  A/B/C는 30만 원, D는 35만 원이에요.(너무 비싸서 깜짝 놀랐어요 😳😳)

하지만 이 가격은 차량 한 대의 가격!! 인당 가격은 아니에요.

스페셜 투어 차량에는 아이포함 최대 6명이 탑승 가능해요.

30만 원 투어 가격일 때 6명이 탑승한다면 인당 5만 원에 체험이 가능하다는 거죠!

이렇게 보면 은근 메리트 있는 가격인 걸로 보이네요 ㅎㅎ

단, 스페셜 투어를 구매했다고 해서 에버랜드 입장이 가능하지는 않아요. 입장권은 따로 구매하셔야 해요😡

(저는 연간이용권이라 괜찮았는데 아닌 분들은 돈이 이중으로 나가는 느낌이 들고 같아요.😳)

 

3. 스페셜투어 예약방법 및 현장구매 방법

스페셜투어 예약은 어플에서 쉽게 가능해요. 하지만 스페셜투어 항목 찾는 게 어플은 많이 사용 안 해보시면 어려울 수도 있어요. 

사진 첨부 했으니 따라서 들어가 보세요. 

어플에서_사파리스페셜투어_찾는법

저는 스페셜투어를 미리 예약한 것이 아니라 현장에서 구매했는데 현장구매는 사파리와 티익스프레스 들어가는 쪽 사이에 알파인 매표소에서 가능해요. 물론 잔여티켓이 있는 경우만 가능해요. 저는 평일이라 운 좋게 하나 남아있었어요. 

구매 후 탑승은 사파리투어 나오는 매장과 아마존익스프레스 사이 옆에 골목으로 들어가야 돼요. 에버랜드를 많이 가봤는데 이런 곳이 있었나 싶었어요. 

스페셜투어탑승하는곳

*마지막으로 예약 팁!! 매주 월요일 오후 3시 다음 주 예약이 열리니까 그 시간을 이용해 보세요. 

 

스페셜투어 후기는 영상으로 남길게요. 예약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.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