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다반사/여행, 맛집 그리고 육아

[경기 용인] 용인 기흥구 광교호수공원 근처 바버샵 추천- 슬로라이즈

728x90

안녕하세아!

오늘은 용인에 있는 바버샾 추천 포스팅이에요.

바버샾입구/주차장입구

저는 이천에서 무려 안성까지 헤어커트를 하러 다녔었는데요.

제 머리를 담당해 주시던 디자이너(노을) 선생님이 샾을 오픈해서 이제는 용인으로 다니게 되었어요.😄😄

(더 가까워져서 오히려 좋아^^)

위치는 용인 기흥구인데 광교 호수공원에서 가까워서 머리 자르고 호수공원에서 산책하기에도 딱 좋아요.

 

1. 위치 및 예약

슬로라이즈'For your better tomorrow'의 노을 원장님은 안성스타필드에 계실 때부터 인연이 되어 지금까지 계속 노을 원장님께만 제 머리를 맡기고 있어요.

아주 꼼꼼하게 커트를 해주시는 원장님이라 용인으로 옮길 때 저도 따라왔어요.(원장님 번창하셔서 계속 제 머리 커트 부탁드려요~~😆)

"슬로라이즈"Slow&Sunrise의 합성어"여유로운 아침을 맞아보자!"는 의미를 가지고 오픈한 샾이라고 하네요^^

 

⬆︎⬆︎⬆︎⬆︎예약/위치 링크⬆︎⬆︎⬆︎⬆︎

 

2. 커트비용

슬로라이즈 커트비용

24년 5월 10일에 정식오픈하여 현재는 오픈이벤트도 하는 중이니 참고하세요.

미용실은 칼을 사용 못하는데 바버샾이나 이발소는 칼을 사용할 수 있으니 쉐이빙을 한번 받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.

저는 주기적으로 오니 정액권을 사용하면 이득이겠네요^^

 



 

3. 인테리어

노을 원장님과 슬로라이즈 인테리어

이전에 다니던 바버샾들은 특유의 포스터, 담배 이런 게 신경 쓰이기도 하고 조명이 좀 어두운 경우가 많아서 샾에서랑 밖에 나와서 보는 스타일이 조금 달라 보이는 경우가 있었어요. 하지만 슬로라이즈는 큰 통창과 밝은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개인적으로 제 취향인 바버샾이에요.(아이와 오기에도 좋아요.)

 

슬로라이즈바버샾

 

저는 짧은 머리를 선호하는데 미용실에서 자르면 나중에 튀어나오는 머리카락도 있고 특히 옆머리가 튀어나오는 형태로 커트를 해서 항상 마음에 안 들었는데 슬로라이즈는 그런 게 전혀 없어요. 마지막에 스타일도 적당히 해주셔서 제 마음에 쏙!!

원하는 스타일을 이야기하면 찰떡같이 알아서 잘 커트해주시니 부담 없이 원장님께 이야기해 주시면 돼요.

깔끔한 스타일!!

 

 

개업 초라 사은품도 받았어요.😆

사은품

샴푸와 헤어브러시!!! 여기서 샴푸 할 때마다 샴푸정보가 궁금했었는데 마침 사은품으로 주셔서 잘 사용할게요^^

바버샾을 경험 안 해보신 분이나 남편머리를 어디서 자를지 고민되시는 주부님들에게 슬로라이즈 바버샾 강추!! 드려요.😄

 

지금까지 내돈내산 바버샾 후기였습니다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