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다반사/여행, 맛집 그리고 육아

[경기 이천] 이천 라멘 맛집 명서쿠 하이닉스 본점

728x90

안녕하세아!

라면을 좋아하는 세아와 세아엄마^^

요즘 일본에서 직수한 라면을 자주 먹는데요. 

세아엄마의 강추!

이천에서 일본 라멘을 먹고 싶다면 명서쿠 추천드려요.(세아는 매워서 못 먹는....ㅋㅋ)

 

1. 위치 및 영업시간

 

주차장입구

 

2. 식당 인테리어 및 메뉴

명서쿠 하이닉스점은 이천시내쪽에 있을 때부터 다니던 식당인데 갑자기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하이닉스 앞을 지나다가 발견했어요.

얼마 전(이라고 하기에는 좀 오래되었는데...)에는 이천 마장에 놀러 갔다가 사장님을 만났는데 마장점도 오픈 준비한다고 하셨어요. 지금은 오픈했겠네요. ^^

야외테라스와 인테리어

명서쿠는 홀 좌석뿐만 아니라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밖에서도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.

(제가 방문했을 때는 날씨 때문에 준비가 안되어있어서 업체사진 첨부했어요.)

 

명서쿠는 라멘이 메인이지만 밤에는 술도 한잔 할 수 있게 안주메뉴도 많이 있었어요.

[출처]명서쿠 업체사진

메뉴는 사진을 참고하세요.

 

식사류에는 돈까스, 덮밥, 카레 등이 있어요. 라멘은 조금 매운 편이니 아이가 매운걸 못 먹는다면 식사류에 다른 메뉴를 시켜주면 될 거 같아요.

 

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규동과 돈코츠라멘!!

라멘은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 아이가 먹기에는 힘들어서 규동을 시켜줬는데 아주 잘 먹었어요. 라멘에 들어가는 계란을 따로 달라고 해서 아이에게 반숙계란을 주면 아주 좋아할 거예요 ^^

 

규동

규동 - 11,000원 ★★★★☆

요즘 식당에서 대부분 만원이 다 넘는 거 같아요.😭

물가가 많이 올랐어요..(왜 내 월급은 그대로인가...)

규동은 고기도 많이 올라가 있고 간장베이스라 맵지 않아요.

개인적으로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별점 4!

돈코츠라멘

돈코츠라멘 - 12,000원 ★★★★★

명서쿠 라멘은 맵기 조절이 가능해요. 1~3단계로 조절가능한데요.

1단계는 보통, 2단계는 중간, 3단계는 매운맛인데 2단계가 신라면 정도 된다고 보면 돼요.

저는 3단계가 좋으나 세아엄마는 2단계가 딱 좋다고 했어요.

국물의 진함은 이전의 중리동에서 만큼 진한 느낌은 안 들어서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별점 5!!

이천에서 아직 여기보다 괜찮은 라멘집은 못 가봤어요.

 

만약 괜찮은 라멘집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. 객관적으로 비교해 볼게요.

 

추가적으로 사이드 메뉴에 있는 가라아게(닭튀김)도 추천해요^^

 

 

술을 거의 못하는 알쓰라... 안주메뉴는 리뷰를 따로 못하겠지만 기회가 있으면 안주메뉴도 따로 포스팅할게요.

지금까지 내돈내산 먹방리뷰

끝!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