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다반사/여행, 맛집 그리고 육아

[충북 진천] 아이 놀이시설이 있는 샤브샤브 집 - 편편집 충북혁신점

728x90

안녕하세아!

충북 혁신도시는 세아와 플레이랩을 갈 때 자주 가요.(전기차가 아니었으면 절대 못 가는 스케줄 ㅋㅋㅋ)

근데 막상 플레이랩에서 다 놀고 나면 밥 먹는 곳이 참 애매했어요. 어른들이 가기에 좋은 식당은 많은데 막상 아이와 가기에는 불편한 곳이 많아서...😭

아이와 가기 좋은 곳은 어디 있으려나 하고 찾아보다가 찾은 맛집!

 

편편집!!

(이천에서도 가봤는데 아이 놀이시설이 잘 되어있어서 기억에 남았던 샤브샤브 집이었어요.)

 

1. 위치 및 영업시간

 

네이버 지도

공간을 검색합니다. 생활을 연결합니다. 장소, 버스, 지하철,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.

map.naver.com

  • 영업시간 : 11:00 ~ 22:00 (15:00 ~ 17:00 브레이크타임 / 21:00 라스트오더)   *휴무일 없음!!
  • 주      차 : 주차는 건물 1층 주차장에 가능하지만 협소해요. 주차 단속이 따로 없는지 다들 도로에 주차를 했더라고요.(확실한 정보는 아닙니다.)

건물1층 주차장

2. 메뉴 및 실내

메뉴

메뉴는 A set과 B set으로 나뉘어있어요. 마라가 들어가느냐 아니냐의 차이예요. 처음에는 편백나무찜으로 나오는데 타이머가 끝나면 열어주는 형식이었어요. 찜을 다 먹고 나면 편백찜통을 치우면 밑에 국물이 숨어있어요. 이 국물에 샤브샤브를 해 먹으면 되는데 샤브샤브는 모두 셀프서비스예요.

샤브샤브_셀프바

셀프는 2시간 이용이라고 되어 있었어요. 식당에서 2시간 이상 있는 것도 힘들 거 같기는 해요. 월남쌈도 셀프코너에 있고 심지어 월남쌈물도 있어요. 물이 식으면 물 버리는 곳에 버리고 따뜻한 물로 교체도 가능해요. 고기는 이천점에서는 목심과 차돌박이로 2가지 부위가 있었는데 여기는 따로 적혀있지는 않았지만 목심 같아 보였어요. 

 

편편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 중 하나인 키즈존!!

이천점 보다는 키즈존이 작지만 그래도 있을만한 건 다 있는 놀이시설이었어요.

키즈존

아이가 있으면 밥 먹는 것도 빨리빨리 먹고 일어나는 게 일상이었는데 식당에 키즈존만 있어도 엄빠들은 많이 편해지는 거 같아요. 

특히 샤브샤브 같은 경우는 식사시간이 길어지는데 이때 딱 아이들은 여기서 놀 수 있어서 편하게 밥을 먹을 수 있어요.

세아도 이제 좀 커서 이런 놀이방만 있으면 혼자서도 잘 놀아서 편하게 밥 먹었어요. 

 

부모님 모시기에도 홀이 넓고 밝은 편이라 조용하면서 쾌적해서 좋아요.

세아 생일 때 장인/장모님 모시고 편편집 이천점에 갈 생각인데 샤브샤브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메뉴라 더 좋은 거 같아요.

샤브샤브는 왠지 많이 먹어도 살 많이 안 찔 거 같은 느낌이라 부담 없이 먹게 돼요. 😁😆

거기다가 고기도 무한이라 저는 완전 만족 ㅋㅋㅋ

 

인터넷에 찾아보니 편편집 브랜드는 대부분 키즈존이 있어서 꼭 충북혁신점이 아니더라도 근처에 있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.

 

지금까지 내돈내산 음식점 후기였습니다.

 

끝!!

반응형